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전한 만화 제작소 링크 블로그

건전한 만화 제작소 링크 블로그 보는곳 드릴게요.

 

건전한 만화 제작소 링크 블로그 주소 <

 

1. 강아지

2. 피어싱

3. 배변패드

4. 빵

5. 여왕벌

 

다양하게 있습니다. 건전한 만화 제작소 무료로 보기 하십시오.

 

 

일본 열도는 2일이나 전국적으로 기온이 상승해 정오 현재 전국의 130점에서 35도 이상을 기록하는 무더위가 되고 있습니다. 기상청에 의하면, 오후 1시까지의 각지의 최고 기온은, 사이타마현 고시야시에서 39·5도, 시즈오카현 가와네혼마치에서 38·9도, 사이타마현 하토야마초에서 38·5도, 도쿄도 하치오지시에서 38·3도 등이 되고 있습니다.

 

이시카와현은 7월 31일 프로레슬러 무토 케이지씨(59)에게 현 관광 대사를 위촉했다. 무토씨는 프로레슬러로 활약한 친지사와도 친교가 깊다. 현의 관광 대사는, 도쿄 올림픽 농구 여자 은메달리스트의 아카호 해바라기 선수들이 있습니다. 

 

 

위촉장의 교부식은, 무토씨가 현재 소속하는 「프로레슬링·노아」의 가나자와 시내에서의 흥행의 사이에 행해졌다. 회장에는 많은 프로레슬링 팬들이 쏟아져 진지사와 무토 씨를 박수로 맞이했습니다.

 

요지지는 "이시카와현의 쌀을 먹어 주시고, 무토 선수에게는 더 노력해 주었으면 한다"고 인사한다. 그 후, 친지사로부터 무토씨에게 현산 쌀 ‘쿠쿠만곡’ 100㎞가 ​​주어졌습니다.

 

무토씨는 “프로레슬링을 시작해 38년이 되지만, 년에 몇번은 반드시 가나자와에 방문하고 있어, 장점을 많이 알고 있다. 이것을 전국에 발신해 갑니다”라고 응했습니다.